Re: 네이버 스토어에서 보고 문의남깁니다.

홈 > SUPPORT > Q&A
Q&A

Re: 네이버 스토어에서 보고 문의남깁니다.

SENSEFEEL 0 224
> > > 산지 약 2년정도 됬고 가운데 휠버튼이 잘 안눌려서 AS 맡겨야 되는데 무상 끝난 마우스 비용청구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문의 남깁니다. > > 또 분명 후에 커버케이스도 따로 판다고 했는데 어디서 구매하는지 알수가없네요... 이것도 가격이나 어디서 구매하는지 궁금합니다. > >

 

안녕하세요? 갈길가던메기님! 저희 센스필 햅틱 마우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^^
문의해주신 AS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내 A/S CENTER를 통해 글을 작성하신 후, 저희 센스필 주소인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90-1 2층으로 선불 택배로 보내주시면, 꼼꼼히 살펴본 후 부품이 크게 손상되었는지, 가벼운 손상인지 점검 후 가격이 책정됩니다.
AS가격은 크게 부담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책정되오니, 걱정 마시고 상기 주소로 보내주십시오. :)

또한, 따로 문의해주신 블랙 커버케이스는 SM35모델에만 적용되며, SM35모델 구입시 우측 하단에서 추가옵션으로 구성되는 상품입니다.
옵션비 10,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으나, 별도구입을 원하신다면  유선 통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^~^

0 Comments
제목
070-7702-1231
월-금 : 9:00 ~ 18:00, 토/일/공휴일 휴무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Bank Info

IBK기업은행 218-085819-01-017
예금주 : 센스필